㈜뉴트리원, 지파운데이션 통해 미혼모 가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
㈜뉴트리원, 지파운데이션 통해 미혼모 가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2.0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뉴트리원, 미혼모들의 건강과 아름다운 삶 응원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기부
- (주)뉴트리원,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8,000세트 기부
㈜뉴트리원, 미혼모 가정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식.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미혼모 가정을 위해 8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8,000세트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뉴트리원이 기부한 제품은 르시크릿의 아가트리 스킨 세트로 섭취를 통해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미혼모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고자 기부하게 됐다.

㈜뉴트리원 권진혁 대표는 “뉴트리원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희망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곤경에 처해있는 여성들을 돕기 위한 지원활동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미혼모 가정을 위해 영양제를 기부해주신 뉴트리원에 감사드린다” 라며, “지파운데이션 또한 기부해주신 건강기능식품을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트리원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