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2022년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특별 공로전 수상
군포도시공사 '2022년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특별 공로전 수상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2.12.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도시공사는 12월 2일 근로복지공단이 주최하는 ‘2022년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시상식에서 ‘ESG경영 실천 상생형 직장어린이집 선정 및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사진=군포시)
군포도시공사는 12월 2일 근로복지공단이 주최하는 ‘2022년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시상식에서 ‘ESG경영 실천 상생형 직장어린이집 선정 및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사진=군포도시공사)

[군포=남기만,구종태기자] 군포도시공사는 12월 2일 근로복지공단이 주최하는 ‘2022년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시상식에서 ‘ESG경영 실천 상생형 직장어린이집 선정 및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은 근로복지공단에서 우수한 보육환경과 직장어린이집 보육 프로그램을 발굴·보급하여 직장보육의 품질을 제고하고 직장보육의 우수성을 전파하며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하고자 개최 직장어린이집 보육현장 및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한다.

공사는 지난 1월 본공동직장(두드림)어린이집을 인계받아 맞벌이 가정의 일·가정 양립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해왔다. 특히, 아이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매월 어린이집 안전·보건협의체를 운영하며 ▲정기적 방역소독 ▲전기·보일러시설 점검 ▲놀이공간 데크 도색 ▲놀이시설 모래 소독 ▲보행로 보수 ▲체육행사를 위한 시설대관 등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상균 사장직무대행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보육환경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가지며 개선할 것.”이라며 “임직원의 가정과 일의 조화로운 균형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도 더욱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