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작품 전시회 및 졸업식 개최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작품 전시회 및 졸업식 개최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2.12.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학교 밖 청소년 작품 전시회 및 졸업식 열어...
(사진=평택시)
평택시에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위탁 운영 중인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지난 3일, 2022년 학교 밖 청소년 작품 전시회와 졸업식을 열었다.(사진=평택시)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에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위탁 운영 중인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지난 3일, 2022년 학교 밖 청소년 작품 전시회와 졸업식을 열었다.

졸업식에는 유의동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꿈서포터즈,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각각 ‘꿈지음’(꿈을 가지고 삶을 아름답게 지어라), ‘꿈라라’(꿈을 가지라, 흥겹고 즐거운 삶을 살아라)라는 부제로 진행한 전시회와 졸업식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만든 미술작품, 공예품, 영어동화책을 전시하였고 졸업장 수여를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사회 첫걸음을 응원하였다.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졸업생 김○○은 “친구와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어서 센터에서 즐겁게 생활할 수 있었다”며, 후배들도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문화센터 센터장 곽지숙은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니,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은 언제든지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문을 두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을 중단한 만 9세~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 교육, 활동, 건강, 자립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