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 ‘2022년 다(多)락(樂) 콘서트’ 개최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 ‘2022년 다(多)락(樂) 콘서트’ 개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2.12.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이 오는 10일 도서관 예술극장에서 ‘다(多)락(樂)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양주시)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이 오는 10일 도서관 예술극장에서 ‘다(多)락(樂)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이 오는 10일 도서관 예술극장에서 ‘다(多)락(樂)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지역 주민과 인문학적 감성을 나누며 다채로운 문화행사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다(多)락(樂)콘서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 단위 관람객이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상욱 시인의 초청강연과 더불어 마술 공연, 밴드 보컬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다(多)락(樂)콘서트 의 메인 강연자 하상욱 시인은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재치 있는 시로 인기 작가로 발돋움한 인물로 오프라인 시집 ‘서울시’, ‘시 읽는 밤’ 등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도서관을 찾은 시민을 위해 창의력과 소통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옥정호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옥정호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2022년 연말을 장식할 ‘다락콘서트’는 도서관에서 다채로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한 북콘서트로 책과 마술, 음악이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