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힐링 색소폰 동호회, ‘소년소녀가장 돕기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양주 힐링 색소폰 동호회, ‘소년소녀가장 돕기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2.12.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시)
양주시 회천1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3일 양주 힐링 색소폰 동호회에서 ‘소년소녀가장 돕기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관내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20포를 기부했다.(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시 회천1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3일 양주 힐링 색소폰 동호회에서 ‘소년소녀가장 돕기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관내 경제적 어려움에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20포를 기부했다.

이번 음악회는 덕정역 앞 회천1동 야외공연장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으며, 기부받은 쌀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소중한 자원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대한 비대면 방식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조충래 단장은 “힘든 상황에 작은 나눔이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이번 나눔을 통해 기쁨을 드리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기탁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형 회천1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것이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을 전달해주신 양주 힐링 색소폰 동호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