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우리 동네 Maker(메이커) : 그림책 in(인) 하남’ 출판기념회 개최
하남시, ‘우리 동네 Maker(메이커) : 그림책 in(인) 하남’ 출판기념회 개최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12.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한 하남시민 11명이 지역정서와 자연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아주 특별한 그림책을 발간했다.(사진=광주시)
평범한 하남시민 11명이 지역정서와 자연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아주 특별한 그림책을 발간했다.(사진=하남시)

[하남=정영석기자] 평범한 하남시민 11명이 지역정서와 자연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아주 특별한 그림책을 발간했다.

하남시 일가도서관이 지난 8일 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우리 동네 Maker(메이커) : 그림책 in(인) 하남’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출판기념회에는 프로그램 참여 수강생을 비롯해 이현재 시장 등 25명이 참석했다.

2022년 하남 아카이브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한 ‘우리 동네 Maker : 그림책 in 하남’프로그램은 당정섬, 법화골, 나무고아원 등 하남시 곳곳의 지역정서와 자연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작업이다. 

특히 지역의 따뜻한 매력을 담아 그림책을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작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15회에 걸쳐 진행한 수업의 결과물로, 하남 시민 11명의 개인 그림책 출판을 기념한 것이다. 수업 진행은 ‘아빠와 함께 토요일’의 저자 최혜진 작가가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