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맞이 '산타 매직쇼’ 개최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맞이 '산타 매직쇼’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12.1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평 관내 영유아 가정과 어린이집 대상으로 산타 매직쇼를 개최하였다.(사진=가평군)
지난 12일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평 관내 영유아 가정과 어린이집 대상으로 산타 매직쇼를 개최하였다.
(사진=가평군)

[가평=조태인기자] 지난 12일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평 관내 영유아 가정과 어린이집 대상으로 산타 매직쇼를 개최하였다.

가평 관내 모든 영유아 대상의 공연을 기획하여 공연도 관람하고 뜻깊은 추억도 만드는 등 즐거운 양육문화를 형성하고자 개최한 행사였다.

‘산타 매직쇼’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마술쇼와 그림자극으로 구성해 진행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어울려 공연을 즐기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며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공연 관람 후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겨울용품과 놀이키트로 구성된 선물도 제공하였다.

이번 육아지원행사는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들의 건강과 놀 권리를 증진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영유아들에게 예술프로그램으로 접근하여 창의적 표현을 통해 감수성 향상과 자존감을 키우며 오감으로 호흡할 수 있는 최적의 공연으로 영유아들이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을 위한 문화공연을 제공했다.

이연희 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아이들이 항상 밝게 웃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