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읍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 성료
양평군 양평읍주민자치센터, 종강발표회 성료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2.12.1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강생과 함께하는 사랑의 하모니로 가득차
지난 12일 양평군 양평읍주민자치센터가 양평읍 소재 히베이라에서 종강식 및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사진=양평군)
지난 12일 양평군 양평읍주민자치센터가 양평읍 소재 히베이라에서 종강식 및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지난 12일 양평군 양평읍주민자치센터가 양평읍 소재 히베이라에서 종강식 및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1부 개막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등 주요 내빈과 수강생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읍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양평읍주민자치위원회 김진광 위원, 수강생 이은숙 씨가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2부 행사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무대를 꾸며, 라인댄스, 우쿨렐레, 한국무용, 아코디언, 통기타, 재즈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고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캘리그라피, 라탄공예 작품을 전시해 볼거리를 추가했다.

전진선 군수는 “주민자치는 사람과 사람이 함께 연대하여 이루어지는 것이며, 그 중심축에 여러분이 함께하고 계신다”라며, “함께 양평을 이끌어나가야 할 모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셨다”라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이승재 양평읍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수강생분들에게 질 높은 문화생활을 제공해 양평읍주민자치센터가 만족스러운 복합문화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가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