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시흥시 기업인 송년의 밤’ 성료
'2022 시흥시 기업인 송년의 밤’ 성료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2.12.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사)시흥시기업인협회는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기업체생산품 상설전시장 운영 성과보고회인 ‘2022 기업인 송년의 밤’의 막을 열었다.(사진=시흥시)
지난 16일 (사)시흥시기업인협회는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기업체생산품 상설전시장 운영 성과보고회인 ‘2022 기업인 송년의 밤’의 막을 열었다.(사진=시흥시)

[시흥=김덕진기자] 지난 16일 (사)시흥시기업인협회는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기업체생산품 상설전시장 운영 성과보고회인 ‘2022 기업인 송년의 밤’의 막을 열었다.

시흥시 기업체생산품 상설전시장 운영의 위탁사업을 맡고 있는 (사)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가 개최한 이날 행사는 지난날의 성과를 축하하고 소통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송년의 밤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이소춘 시흥시 부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100여 명의 기업체 대표가 참석하였다.

행사는 시흥시 기업체생산품 전시·홍보·판매 활성화, 국내 판로개척 및 시장경쟁력 강화, 기업·기관 간 정보공유 네트워크 강화라는 2022년 추진방향을 목표로 이뤄낸 사업성과와 2023년 추진사업 방향을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지역산업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에 대한 시장 및 시의장, 국회의원, 협회장 표창 시상식과 함께 다 같이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나누는 교류의 자리로 이어졌다.

원영길 (사)시흥시기업인협회장은 “올해 추진한 다양한 사업에 대한 주요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에는 더 많은 활동과 사업 지원으로 관내 중소기업의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소춘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 정보를 관내 기업체가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라며, 시흥시는 중소기업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