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2022년 공로 인정 받아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2022년 공로 인정 받아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12.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 2022 제3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서 연거푸 대상 수상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이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시상식에서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 =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이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시상식에서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 =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경인매일=황성규기자] 국민의 사회화합과 발전을 위해 지난 5월 창설된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이하 본부)가 그 성과를 인정받아 연말각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본부는 지난 16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8회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 시상식과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된 2022 제3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지역사회 봉사부문과 나눔과봉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좋은나라국민운동본부 이승재 회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현재 국내에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지만 서로가 감내하며 어려운 상황을 이겨 나가야 한다”며 “많은 단체들이 저희 활동을 격려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주신 대상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본부의 모든 임직원들은 국민들의 뜻에 맞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부는 지난 6월 브이케어이노베이션과 어르신 디지털문화생활사업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9월에는 니아코리아 · Y&P, 유케이에프엔 문경 그랜드 리조트 등과 장학재단을 마련하기 위한 MOU체결하고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