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지파운데이션에 여성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기부
신세경, 지파운데이션에 여성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12.2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신세경,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생리대 기부와 응원 전달해
- 배우 신세경, 생리대 지원으로 유튜브 수익금 기부
(사진) 배우 신세경 .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 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배우 신세경으로 부터 국내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으로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신세경이 전달한 기부금은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에게 6개월분 생리대와 파우치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2019년부터 신세경은 개인 유튜브 채널 ‘sjkuksee’를 통해 팬들과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신세경은 작년 연말에도 유튜브 수익금을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으며, 생리대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 전해주신 배우 신세경님께 감사드린다” 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청소년들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 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사업 외에도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