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청소년문화의집, 문화강좌 수강생 선착순 모집
양주청소년문화의집, 문화강좌 수강생 선착순 모집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2.12.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사진=양주시)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사진=양주시)

[양주=권태경기자] 양주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전한 여가와 취미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양주시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성인까지 총 143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드럼(기초반 4개, 고급반 1개, 성인반 1개) ▲통기타(기초반 2개) ▲오일파스텔화(저학년, 고학년) ▲칼림바 ▲베이킹 ▲세계음식여행 ▲메디케어 운동 ▲캘리그라피 등 총 16개 강좌로 구성된다.

드럼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기초반, 고급반, 주말반, 성인반으로 나눠 진행되며 통기타의 경우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그 외 교육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든 강좌에 수강신청 인원이 과반수가 되지 않을 경우 개설되지 않고 강좌 개설 전에 수강료 전액을 납부해야만 수강 가능하다.

교육은 2023년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기존 문화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요리, 체육 분야의 강좌를 신규 개설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취미와 운동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