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23 새해맞이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 선봬
제주신화월드, 2023 새해맞이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 선봬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12.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끼띠는 물론 관련 아이템만 소지해도 제주 5성급 호텔을 최저 10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 기회
- 객실 특가에 고품격 다이닝,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혜택 총집합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 사진 = 제주신화월드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 사진 = 제주신화월드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제주신화월드가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해를 맞아 토끼띠를 위한 기묘한 제주 여행,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는 새해의 주인공인 토끼띠에게 최대 73%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투숙객 중 누구라도 토끼띠가 있다면 예약 가능하다.

실제 토끼띠가 아니더라도 토끼 형상의 인형, 열쇠고리, 핸드폰 배경화면 등 관련 아이템만 소지하면 제주신화월드 한정 토끼띠로 인정해 토끼띠와 동일하게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 명칭 그대로의 기묘한 프로모션이다.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세 곳의 호텔 앤 리조트 객실 특가와 식음 혜택,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랜딩관과 신화관은 여정을 여유롭게 마무리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적용된다. 또 조식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어린이 2인까지 무료로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식음 혜택은 북경 오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광둥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에서의 식사 또는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제공(랜딩관, 신화관 10만 원 / 서머셋 20만 원),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고객이 원하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황홀한 한라산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1월 1일부터 유채꽃이 만개한 따스한 3월 31일까지로 겨울과 봄, 두 계절의 제주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6일부터 1월 2일까지다.

신년맞이 ‘계묘년, 기묘한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