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설 선물세트 출시...랍스터부터 프리미엄 스테이크까지’
CJ푸드빌 빕스, 설 선물세트 출시...랍스터부터 프리미엄 스테이크까지’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12.2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시 정상가 대비 최대 12% 할인 혜택 제공
빕스 엘본스테이크 설 선물세트. 사진 = CJ푸드빌
빕스 엘본스테이크 설 선물세트. 사진 = CJ푸드빌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계묘년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해 빕스 설 선물세트는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랍스터,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연휴 기간 홈파티를 즐기거나 여행·캠핑을 떠나는 트렌드를 고려해 간편식 제품도 선보인다.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엘본 스테이크, 부채살, 살치살까지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를 담았다. ‘엘본 스테이크 세트’는 L자 모양의 엘본 스테이크에 부채살, 살치살을 더했다. 실속형인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채끝등심, 부채살, 살치살 3종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스테이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빕스 스테이크 소스와 시즈닝도 함께 제공한다.

간편식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랍스터&스테이크 세트’는 치즈 랍스터, 부채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폭립을 고루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베스트 폭립 세트’는 다양한 맛의 폭립을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폭립, 왕갈비 폭립, 블랙 폭립으로 구성했다. 간편식 선물세트 방문 수령 시 보냉백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내년 1월 9일까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10일부터 방문 수령이 가능하며 택배 주문은 1월 9일부터 13일 사이에 순차 발송한다. 

이후에는 매장에서 바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운영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어 매장으로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1월 6일부터는 스테이크 설 선물세트 3종에 한해 온라인 판매도 진행한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