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 , 6년째 이웃돕기 성금 전달
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 , 6년째 이웃돕기 성금 전달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12.3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현의 버디 1개당 1천원 적립하여 사랑의열매에 기부 실천
‘남달라’ 회원들과 게더타운을 활용한 전달식 진행. 사진 = 세마스포츠마케팅
‘남달라’ 회원들과 게더타운을 활용한 전달식 진행. 사진 = 세마스포츠마케팅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프로골퍼 박성현 팬카페 ‘남달라’가 버디 1개당 1천원을 적립, 4820만원의 성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지난 10일 한성대학교(서울 성북구 소재) 대강당에서는 박성현 프로(29, 솔레어)와 팬카페 대표단 및 회원 그리고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가 참석해 회원들과의 만남 행사 내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성금은 박 프로가 버디나 이글을 기록할 때마다 ‘남달라’ 팬카페 구성원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됐으며, 네이버 팬카페 기부금 4320만 원, 다음 팬카페 500만 원의 정성이 모아졌다. 

전달식에서 박성현 프로는 “팬카페의 많은 회원들이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모으는 기부금인 만큼 더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2023년에도 회원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및 인천의 지역복지 사업에 쓰여 질 예정으로, 지난 28일에는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서구노인복지관에서 사업 수행 복지기관들의 모여 ‘지역사회 복지사업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역사회 복지사업 기금 전달식’에는 김교흥 국회의원과 '남달라' 팬카페 대표단 및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와 사회복지시설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은 현장에 직접 함께 하지 못하는 전국 카페 회원들이 서울 사랑의열매 최초로 준비 한 온라인 ‘메타버스 게더타운’을 통한 전달식도 동시에 진행됐다.

서울 사랑의열매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박성현 프로와 나눔리더스클럽 카페인 팬카페 ‘남달라’는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알리는데 앞장서왔으며, 지난 6년간 팬카페 ‘남달라’는 총 2억 8천여만 원 누적 기부를 통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