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비스테이지(b.stage)’로 팬덤 만난다
인피니트 김성규, ‘비스테이지(b.stage)’로 팬덤 만난다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3.01.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윤성민기자]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인 가수 김성규가 비마이프렌즈의 ‘비스테이지(b.stage)’ 솔루션을 통해 새 팬덤 보금자리를 오픈했다.

1일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김성규 비스테이지를 정식 공개했다.

‘비스테이지(b.stage)’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기업 비마이프렌즈가 자체 개발한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솔루션으로, 콘텐츠 운영 공간, 팬과의 커뮤니티, 멤버십 운영 등 아티스트의 성공적인 팬덤 운영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스테이지에서 발생하는 콘텐츠와 데이터를 아티스트가 소유할 수 있어, 아티스트와 팬덤이 안정적으로 소통하는 동시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팬덤 비즈니스가 가능하다.

이훈석 더블에이치티엔이 대표는 “비스테이지에서는 아티스트가 플랫폼의 주인이 되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전하며 “팬덤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풍부하게 보유한 비마이프렌즈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기영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아티스트와 팬이 수년간 함께 쌓아온 콘텐츠와 데이터의 가치는 팬덤에 있어 무엇보다 소중하다. 그런 측면에서 비스테이지는 팬덤에게 영원한 가치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고 말하며, “비마이프렌즈는 아티스트가 플랫폼의 주체가 되는 안전한 공간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진정한 관계를 형성하고 팬덤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