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정용 가평군의회 의장
[신년사] 최정용 가평군의회 의장
  • 최정용 가평군의장 kmaeil@kmaeil.com
  • 승인 2023.01.0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평군의회)

존경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가평군의회는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의정활동과 함께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습니다. 그동안 가평군의회가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아직까지 코로나19라는 기나긴 터널은 끝나지 않았고,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라는 악재가 겹치며 물가는 폭등하고, 실질적인 소득 수준은 전혀 나아지지 않은 상황에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서민들에게 돌아가게 된 안타까운 현실 앞에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아울러 우리 가평군은 안팎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특히 저출산, 고령화와 더불어 청년 유출이 심화하면서 인구감소를 넘어 지방소멸의 문제를 심각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이외에 크고 작은 현안들을 해결하는데 녹록치 않은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가평군의회는 그 엄중한 과제를 군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풀어가겠습니다.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귀담아들으며 이를 군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가평군의회에 깊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