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우수시관 선정'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군포도시공사,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우수시관 선정'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3.01.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도시공사는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특정 생활폐자원 수거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난해 12월 30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군포도시공사는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특정 생활폐자원 수거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난해 12월 30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사진=군포도시공사)

[군포=남기만기자] 군포도시공사는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특정 생활폐자원 수거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난해 12월 30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 표창은 폐건전지, 종이팩, 투명페트병 등 3개 분야의 수거량이 우수한 기관에 주어지는 상이다.

공사는 2009년부터 새활용타운을 위탁 운영하면서 관내 재활용 선별률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특히, 폐건전지, 종이팩, 투명페트병 분야의 생활폐자원 수거량 및 우수한 선별 실적관리로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자원재활용 촉진을 위해 2022년 업사이클 홍보관을 개관하고 시민들의 견학을 통하여 재활용의 선별방법 및 필요성 등을 홍보함으로써 새활용타운 업무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다.

김상균 사장직무대행은 “새활용타운 직원들의 노고와 군포시민들의 높은 시민의식에서 비롯된 분리수거 덕분에 표창을 수상했다.”라며 “앞으로도 수거량 및 선별 실적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선별장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을 사전에 발견하고 조치하여 안전한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