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러스마케팅, 마케팅스타터 1기 '천안 소마스' 수강생 모집
바이럴러스마케팅, 마케팅스타터 1기 '천안 소마스' 수강생 모집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3.01.0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윤성민기자]기업의 매출과 이윤의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바이럴러스 마케팅이 천안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마케팅 스타터 1기 '천안 소마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31일부터 4월 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12시에 진행되는 '천안 소마스' 1기 강의에는 바이럴러스 마케팅 송덕일 대표가 직접 나선다.

바이럴러스는 소상공인들의 블로그 활용능력을 제고하는 한편,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과 친숙해지기 위해 이번 과정을 마련했다.

학업 우수자에게 포상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쿠폰을 지급하는 바이럴러스 마케팅은 1기 수강생에 한해 강의료를 전액 면제한다.

천안 소마스 1기 강의는 △글쓰기 강의 △검색로직의 이해 △블로그 꾸미기 △상위 1%블로거의 블로그 개인 컨설팅 등의 교육과정으로 채워졌으며 개강·종강을 제외한 이외 수업(8주)은 온오프 믹스로 진행되고 강의는 zoom으로 중계된다.

천안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는 누구나 천안 소마스 1기에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이는 바이럴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네이버폼으로 지원할 수 있다.

송덕일 바이럴러스 마케팅 대표는 "천안의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천안 소마스' 1기 강의를 통해 사업주들의 정보화 기술 능력 증진에 나서고자 한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블로그 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닫고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