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용문도서관, 북큐레이션 및 겨울방학특강 운영
양평군 용문도서관, 북큐레이션 및 겨울방학특강 운영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3.01.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부터 2월28일까지 양평군 용문도서관은 북큐레이션을 운영할 예정이다.(사진=양평군)
지난 3일부터 2월28일까지 양평군 용문도서관은 북큐레이션을 운영할 예정이다.(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지난 3일부터 2월28일까지 양평군 용문도서관은 북큐레이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북큐레이션의 주제는 ‘옆구리가 시린 겨울, 따뜻한 연애소설 어때요?’로 연애소설에 대한 주제로 책을 선별해 추천하며, 고전 연애소설 4권과 현대 연애소설 4권을 선정했다.

용문도서관에서 선별한 책은 춘원 이광수의 무정, 제인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 프랑수아즈 사강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요한 볼프강 폰 괴테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사노 테츠야의 너는 달밤에 빛나고, 이도우의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윈터 에디션, 기욤 뮈소의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서수진의 유진과 데이브 등 총 8권이다.

2023년 겨울방학특강을 1월 31일부터 2월 2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접수 중으로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강의는 재미팡팡! 그림책놀이터(유아6~7세 대상), 독립을 꿈꾼 인물들(초3~6 대상), 중학생, 그림책을 만나다(중1~3학년 대상 – ZOOM 온라인 수업)이 계획돼 있다.

신청은 양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용문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