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포시청소년재단 최윤택 대표이사 취임
(재)군포시청소년재단 최윤택 대표이사 취임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3.01.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군포시청소년재단 2대 최윤택 대표이사가 10일 취임했다.(사진=군포청소년재단)
(좌)제2대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최윤택 (우)군포시장 하은호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다. (사진=군포청소년재단)

[군포=남기만기자] (재)군포시청소년재단 2대 최윤택 대표이사가 10일 취임했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극장에서 취임식 및 시무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제2대 대표이사로 취임하는 최윤택 대표이사는  (재)군포문화재단 청소년활동본부 시민문화팀장을 거쳐 경영기획실 정책기획팀장을 비롯하여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본부 청소년지원팀장까지 약 15년간 청소년 관련 분야에서 근무하며 청소년 관련 업무와 현장 활동 경험이 많아 군포시청소년재단을 이끌어갈 전문 경영인으로서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로 선임되었다.

최 대표이사는 취임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과 함께 만드는 군포의 미래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문제해결 중심의 활동 확대, 청소년이 주도할 수 있는 지역 내 청소년 활동 및 인프라 재구조화,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지후환경⦁생태교육 활동 강화, 예절교육 강화에 따른 청소년 정서 함양, 민선8기 시정운영에 따른 새로운 경영전략의 수립  등 총 5개의 주요 경영목표 과제로 2023년도 군포시청소년들과 함께 더 나은 재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