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2023년 신년맞이 언론브리핑 개최
전진선 양평군수, 2023년 신년맞이 언론브리핑 개최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3.01.1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0여개 언론사 참석...2023년 군정계획 발표
지난 10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언론인들을 초청해 신년맞이 언론 브리핑을 개최하였다.(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지난 10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언론인들을 초청해 신년맞이 언론 브리핑을 개최하였다.

이번 언론브리핑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민선8기 출범 이후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3년 군정계획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50여개 언론사가 참석한 이날 브리핑은 민선8기 6개월의 발자취가 담긴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민선8기의 다섯가지 군정방향 군민이 만족하는 생활행정, 돌봄과 배려의 보건복지, 균형과 채움의 지역균형발전, 활기찬 일자리와 생태자원활용 관광, 소통하는 민원플랫폼을 토대로 전진선 양평군수가 직접 군정계획을 발표했다.

이후 응급 의료시스템을 위한 종합병원 유치와 세미원 국가정원 추진 등 현안 사항에 대한 실행 계획과 양평읍 인구 유입에 따른 대책 및 아이 돌봄을 위한 대안 등 언론인들의 질의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언론 브리핑을 마치며 전진선 양평군수는 “귀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많은 언론인분들게 감사를 드린다”며, “2023년이 민선8기 군정에 있어 중요한 해인만큼, 언론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를 통해 군민들이 행복한 양평군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