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협력사와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상생협력 동반성장 위해
DL이앤씨, 협력사와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상생협력 동반성장 위해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3.01.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 성과 거둔 협력사 선정해 시상..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사진 = DL이앤씨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사진 = DL이앤씨

[경인매일=황성규기자] DL이앤씨는 지난 11일 2022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서울 종로구 디타워 돈의문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협력사 가운데 우수 업체를 ‘한숲 파트너스’로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는 23개 업체를 최우수 협력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이들 업체에는 상패와 함께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계약이행보증요율 50% 감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한 3년 연속 베스트 등급을 달성한 협력사에는 입찰참여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면제 등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DL이앤씨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한숲 파트너스 데이 외에도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로 협력사를 위한 맞춤형 대학원 교육지원 프로그램인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을 운영한 바 있다.

안지훈 외주구매실장은 “’협력사의 성장이 곧 DL이앤씨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