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 새해맞아 2023 영양군 신년인사회... "군 발전 위해 노력할 것"
계묘년 새해맞아 2023 영양군 신년인사회... "군 발전 위해 노력할 것"
  • 김상일 기자 tkddlfl012@naver.com
  • 승인 2023.01.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김상일기자]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되었던 영양군 신년인사회가 3년만에 개최됐다.

영양청우회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12일 오후2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영양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도창 영양군수, 김석현 영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박홍열 도의원, 각계각층의 기관단체장 등 11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 떡 절단식, 축배, 신년하례 등 행사를 통해 서로간의 정과 덕담을 나누고 영양군의 발전과 지역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각오하는 자리가 됐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새해를 맞아 각계각층이 모인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청우회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영양군에서는 향후 적극적으로 사업들을 발굴하여 2023년 행복한 변화로 희망찬 영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재훈 영양청우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영양군이 인구감소로 소멸 위기에 처해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영양군의 사회단체들이 협력하여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 지역의 젊은 청년들을 대표하여 영양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tkddlfl0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