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정책회의 개최 및 현안사업 점검
백영현 포천시장, 정책회의 개최 및 현안사업 점검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3.01.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가 지난 13일 시정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1월 제2차 정책회의를 개최하고, 추진 중인 현안사업에 대해 점검했다.(사진=포천시)
포천시가 지난 13일 시정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1월 제2차 정책회의를 개최하고, 추진 중인 현안사업에 대해 점검했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포천시가 지난 13일 시정회의실에서 시장 주재로 1월 제2차 정책회의를 개최하고, 추진 중인 현안사업에 대해 점검했다.

2023년을 맞이하여 기존에 매월 1회 개최하던 간부 공무원 정책회의를 매주 1회 개최하여 주요 정책과 사업을 점검하는 회의로 개편하고, 국단소장 중심의 보고체계를 확립하여 사업 추진에 박차를 기하고자 한다.

개편된 회의는 매주 주요 역점 및 현안 사업에 대한 추진현황, 문제점, 향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문제점에 대한 대책을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간부 공무원뿐만 아니라 산하 공공기관인 포천도시공사, 포천문화재단, 포천시농업재단도 참석하여 시정 전반에 걸친 발전 전략을 함께 모색한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야생멧돼지 ASF 대응 추진 상황 ▲2023년 설 연휴기간 특별교통대책 수립 및 시민 편의 제공 방안 ▲소학리, 신팔리 상수도 보급사업 조기 완공 ▲윤중아파트 일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코로나19 동절기 추가 접종 사업 및 환자 발생 현황 ▲ 민생경제(주민불편 사항) 집중투자 시책 추진 등의 사업이 보고 및 논의되었다.

백영현 시장은 “2023년에는 주요사업을 보다 속도감 있게 진행하기 위해 매주 회의를 진행하겠다. 민선8기의 실직적인 첫 해인 만큼 실천전략과 계획을 구체화하여 차근차근 실행해 나갈 수 있는 해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