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의회, 계묘년 새해 7개면 방문
옹진군의회, 계묘년 새해 7개면 방문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1.19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옹진군의회가 2023년 계묘년 새해 북도면을 방문했다. 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김학철기자]인천 옹진군의회가 최근 북도면을 시작으로 19일 자월면까지 2023년 계묘년 새해 면 방문 일정으로 7개면을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들께 새해 인사를 드리고, 주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민생현장 및 주요 사업장 방문으로 폭넓은 의정 활동을 도모하고자 옹진군 주관 연두 방문 일정에 동행했다.

신년인사회에서 노인회장, 유관기관장 등 주민 및 지역 대표들과 함께 신년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경로당을 찾아가 지역 어르신들께 새해 인사를 드렸다.

또한 유관기관 및 부대를 방문하여 위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10일 덕적면 울도행정지원센터 준공식에 참석 후 다음날 11일 대청면에 방문하여 소청기뢰피해자를 추모하였으며, 대청면 소청어촌계 어업인 복지회관 준공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면정 보고, 군정업무계획 및 면 주요 사업 안내, 신년인사회 및 주민대표와의 간담회를 통해 7개면 주민의 여론 및 건의사항과 지역 현안 사항을 수렴하였고, 건의사항에 대하여 집행기관과 소통하며 문제점을 개선해나갈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옹진군의회는 이번 방문에서 수렴한 주민 여론 및 건의사항을 정리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군의회 운영과 의정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의명 의장은 “군민 여러분의 기쁨과 행복, 어려움과 고통을 함께하며, 소통하고 일 잘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겸허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