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이색 복지 '눈길' 설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바디프랜드, 이색 복지 '눈길' 설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3.0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바디프랜드 사내 식당에서 직원복지팀 F&B파트 직원들이 명절 음식들을 포장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9일 바디프랜드 사내 식당에서 직원복지팀 F&B파트 직원들이 명절 음식들을 포장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경인매일=김도윤기자]바디프랜드는 설을 일주일 앞둔 지난주부터 명절 차례상 음식, 수제청 선물세트, 플라워 용돈박스 등 명절을 맞아 준비하는 여러 아이템들을 사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예약 판매를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복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품질은 높이면서도 가격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눈길을 끈다.

손이 많이 가는 차례상 음식부터 LA갈비, 소갈비찜, 전복장, 꽃게장, 모듬전 4종, 모듬나물 4종, 잡채, 한우 떡만두국 등 11가지 메뉴 400개 세트가 순식간에 완판되면서 직원들의 만족도가 비례했다는 평가다.  

실제 소갈비찜, 모듬전 등을 구매한 한 직원은 “F&B파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반찬가게에서 평소에도 반찬을 종종 구매하는 편이라 품질에 대해서는 이미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라며, “특히, 명절마다 마련해주시는 명절차례상 메뉴 예약을 통해 명절 일손을 덜 뿐 아니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명절 음식을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어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연휴 전날엔 매 명절마다 회사로 들어온 선물을 모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나눠주는 ‘명절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만의 명절 전통 행사인 추첨 행사는  전 직원에게 증정되는 설 선물과 별개로 마련돼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본사 근무 직원을 포함해 전시장, 배송, 서비스직 임직원도 함께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중계로도 송출된다. 올해에도 고기, 홍삼, 와인, 과일, 쿠키세트, 떡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임직원들 모두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사내 이벤트와 복지를 마련했다”라며, “행복해하는 직원들의 모습과 열띤 호응에 힘입어 바디프랜드만의 특별한 명절 복지 혜택을 매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나흘 간의 설 연휴에도 전시장을 운영한다. 21일, 23일, 24일은 전국 128개 전시장 전부를, 명절 당일인 22일은 전국 주요 47개 전시장의 문을 열고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