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옹진군자원봉사자단체장과의 간담회 진행
2023년 상반기 옹진군자원봉사자단체장과의 간담회 진행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1.2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우리”
문경복 옹진군수가 상반기 옹진군자원봉사자단체장과의 간담회를 진행 하고있다. 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김학철기자]인천 옹진군자원봉사센터는 27일 옹진군청 중회의실에서 옹진군자원봉사단체장 30여명을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단체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단절과 외로움 등을 호소하는 이웃이 많아졌고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소원했던 이웃 간의 관계회복을 위한 자원봉사 네트워크를 강화를 통해 지역 내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간담회를 마무리하고 지역에 따라 희망나눔 밑반찬 전달 사업, 사랑의 나눔 무료급식 사업, 반짝 반짝 옹가네, Green스마일 옹진, 행복 잇기 뜨개 사랑 활동 등 다양한 대면봉사활동과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 폭설에도 불구하고 옹진군 자원봉사 간담회를 위해 참석해주신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홍득표 센터장은 “옹진군자원봉사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내 자원봉사리더의 능력 함양과 체계적인 자원봉사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간담회를 통해 제안해 주신 봉사자의 의견 하나 하나를 충분히 검토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