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오레, 지파운데이션 통해 화장품 3,400개 기부
쿠오레, 지파운데이션 통해 화장품 3,400개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1.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오레, 지파운데이션에 1억 7천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쿠오레, 취약계층 미혼모를 위해 화장품 3,400개 후원
▲ 쿠오레 후원품 전달식.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쿠오레(대표 편다솜)가 1억 7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3,400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금번 쿠오레가 기부한 화장품 ‘에루크 리얼마유’는 식물성지방인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단백질과 수분이 적당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흡수가 우수하고 피부를 윤택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다.

쿠오레 편다솜 대표는 “작년 4월부터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며,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이웃과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국내 저소득층 미혼한부모의 경우 여유롭지 못한 경제 상황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화장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며, “물품후원으로 함께 하고 있는 쿠오레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저소득층 미혼한부모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일케어 및 화장품 브랜드인 쿠오레는 취약계층 미혼모를 응원하기 위해 작년 4월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물품후원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