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에이치 비-㈜성원에어테크 후원기업 현판식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에이치 비-㈜성원에어테크 후원기업 현판식 개최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02.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노 용 과장, 정상구 지부장, 한보호 회장, 민성식 대표, 박경훈 사무국장 (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고양=이기홍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역협의회와 함께 지난 1일 경기도 양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에이치 비’와 ‘(주)성원에어테크’에서 제 22호, 23호 후원기업 현판식을 개최했다.

법무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재원 마련 창구를 확보하고 지역사회 범죄예방 활동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진행된 이날 현판식 행사에는 지부 고용협력위원회 한보호 회장, 박경훈 사무국장, 정상구 지부장, 업체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정상구 지부장은 “ 법무보호대상자들의 건강한 자립 지원과 밝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월 기부금을 후원하기로 약정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이러한 관심과 지원이 헛되지 않도록 보호대상자 자립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주연 대표와 민성식 대표는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동참한 이번 후원활동을 통해 출소자 지원 사업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 유도 및 부정적 인식전환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