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도시재생위원회 신규 위촉직 9명 공개 모집
인천시, 도시재생위원회 신규 위촉직 9명 공개 모집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2.0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 2.10일까지 접수, 도시재생 등 5개 분야
- 임기 2년 간 도시재생분야 주요 시책 및 법정계획 심의와 자문 역할 수행
사진제공=인천시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시는 시 도시재생위원회 신규 위촉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위원회는 시 도시재생 분야의 주요 시책 및 도시재생 관련 법정계획에 대해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한다.

현재 위원회는 재구성 예정 인원은 총 30명으로, 그 중 신규 위촉 예정 위원은 9명이다.

지난 12월 위원의 임기가 만료·해촉됨에 따라, 시는 각 분야의 우수한 전문인력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위촉직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선정된 위원은 오는 2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에 따라 도시재생위원회를 거치도록 한 사항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분야는 도시재생, 도시개발, 교통, 스마트시티, 방재 및 셉테드 등 도시재생 관련 5개 분야다.

지원자격은 인천 소재 대학에 근무하거나, 최근 5년간 도시재생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일정 기준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특히 시는 여성 전문가 참여 확대를 위해 동일분야 전문가 중 여성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접수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 10일간이며, 공개모집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