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상공회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동두천시, 상공회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3.02.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하기 좋은 경제도시 조성 위해 최선 다할 것”
지난 2일 동두천시는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동두천시 상공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동두천시)
지난 2일 동두천시는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동두천시 상공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지난 2일 동두천시는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동두천시 상공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동두천시 상공회 우길제(명도식품) 회장을 비롯해 추철호(삼백건설) 부회장, 김남현(김남현건축사사무소) 사무국장, 김소희(황금부동산중개사사무소) 총무, 홍철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부장 등 5명이 참석하였으며 박형덕 시장의 2023년 시정계획 설명을 시작으로 동두천시 상공회 임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답변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동두천시는 이날 간담회를 통해 최근 급격한 금리 및 고환율, 고물가 등 복합위기를 겪고 있는 기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책 지원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적극적 기업애로 및 규제 발굴, 개선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관내 기업지원을 위한 자체사업 뿐만 아니라 유관기관 연계사업 매칭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홍보에도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