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올해 주요업무 및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처리계획 보고회 개최
옹진군 올해 주요업무 및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처리계획 보고회 개최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2.03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복 옹진군수가 2023년 주요업무 및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처리계획 보고회를 개최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중구청

[인천=김학철기자]인천 옹진군은 민선8기 군정발전을 도모하고 차질없는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문경복 옹진군수를 비롯하여 부군수, 국·소장,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월 1일부터 ‘2023년 주요업무 및 신년인사회 건의사항 처리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2023년도 신규사업, 공약사업 등 군정 전반에 대한 주요업무와 건의사항의 처리계획을 점검하고 사업추진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선8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23년에는 △군민소통 투명행정 △건강가득 감동복지 △군민편의 교통혁신 △다시찾는 명품관광 △조화로운 균형개발 △성장하는 지역경제 △미래 성장 인재양성 △살기좋은 청정옹진의 8대 실천과제를 추진하여 ‘인구 3만을 향한 변화하는 새로운 옹진’을 향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

옹진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계획을 수정-보완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파악하여 주요사업을 신속히 추진하며 필요한 예산을 추경에 반영하는 등 군정운영 방향을 체계적으로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문경복 옹진군수는 “주요 사업에 대한 차질없는 추진과 건의사항의 신속한 처리로 2023년에는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