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 창립총회' 진행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 창립총회' 진행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3.02.0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리포스 서형호 대표이사 초대 클럽회장으로 선출
성남상공회의소가 지난 8일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 창립총회'를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사진=성남상공회의소)
성남상공회의소가 지난 8일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 창립총회'를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사진=성남상공회의소)

[성남=유형수기자] 금년 들어 지역대표 경제단체인 성남상공회의소는 회원사 CEO들이 바쁜 경영 일선에서 벗어나 자연을 통한 힐링과 재충전을 통해 기업의 경영에 일조 할 수 있는 '웰니스트레킹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가 지난 8일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 창립총회'를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창립총회는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을 비롯해 ㈜트리포스 서형호 대표이사 등 25여명의 회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웰니스트레킹클럽이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로 지친 회원사 기업인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삶의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친교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전하며, “앞으로 본 클럽이 회원 여러분들의 품격에 걸맞는 명품 자생단체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총회에서는 ㈜트리포스 서형호 대표이사가 초대 클럽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트레킹 클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립총회 이후 회장단 구성 및 회칙 제정을 시작으로 임기 2년의 기간 동안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성남상공회의소 웰니스트레킹클럽은 성남 기업인들의 행복을 위한 기대와 열망을 충족시키고 회원사 간 건강한 친교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매월 만나 남해안 남파랑길, 태백산, 오대산 등 다양한 명소를 트레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