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미국주식 Buy 3, Get 3 Free 혜택’ 실시
미래에셋증권, ‘미국주식 Buy 3, Get 3 Free 혜택’ 실시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2.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주식 3만원 구매 시, 주식 3만원 추가 지급
사진 = 미레에셋증권
사진 = 미레에셋증권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3일 “미국주식 Buy3, Get3 Fre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금액주문(소수점거래) 방식으로 미국주식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지급하고, 해당 고객이 이벤트 종료 1개월 후 시점까지 3만원 이상 순매수 조건을 유지하면 2만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 지연으로 거래되던 소수점거래를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거래시간도 미국 정규시간 개장 2시간 30분 전인 (한국시간기준) 저녁 9시부터 거래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들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소수점 투자는 기존 1주 단위로만 거래가 가능했던 주식투자를 내가 원하는 금액단위로 투자할 수 있게 만든 투자 패러다임의 전환을 의미한다”라며, “주식투자도 펀드처럼 적립식투자로 활용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주식시장 변동성에 대응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의 해외주식 거래 편의를 위해 낮 시간에도 미국주식 거래가 가능한 ‘데이마켓 서비스’와 실시간 미국주식 20호가를 제공하는 ‘토탈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며, 조만간 네이버 초거대AI인 ‘하이퍼클로바’와 협력한 새로운 해외주식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의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고객이라면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MTS(M-STOCK)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MT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