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정윤성 선수, ATP 벵갈루루오픈 챌린저대회 남자 복식 우승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정윤성 선수, ATP 벵갈루루오픈 챌린저대회 남자 복식 우승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3.02.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소속 정윤성 선수가 남자프로테니스(ATP) 벵갈루루오픈 챌린저대회에서 남자 복식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사진=의정부시)

[의정부=권태경기자] 의정부시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소속 정윤성 선수가 남자프로테니스(ATP) 벵갈루루오픈 챌린저대회에서 남자 복식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25일 정윤성 선수는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린 복식 결승에서 대만의 수 위시오와 호흡을 맞춰 아니루드 찬드라세카르(인도)-비제이 순다르 파라샨트(인도) 조를 2-1로 물리치고 복식 정상에 올랐다.

정윤성 선수는 지난해 6월 미국 올랜도 대회와 9월 태국 방콕 대회에 이어 개인 통산 세 번째 챌린저대회 복식 우승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우리 시 테니스팀 정윤성 선수의 남자 복식 우승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테니스팀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정윤성 선수는 이번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이어지는 2023시즌 챌린저대회에 참가해 계속해서 좋은 경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