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맛있는 봄캉스···“실속과 배 속, 모두 채워 봄”
제주신화월드, 맛있는 봄캉스···“실속과 배 속, 모두 채워 봄”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3.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봄캉스 마니아라면 놓쳐선 안 될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월간 특가 ‘JSW DAY’ 오픈
제주신화월드 봄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 봄 프로모션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제주신화월드가 봄캉스 마니아들을 위해 실속과 배 속을 모두 채우는 봄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JSW DAY’를 놓쳐선 안 되겠다. ’JSW DAY’는 비교 불가 갓성비 혜택으로 호캉스 마니아라면 무조건 예약하는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월간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랜딩관 최저 9만 원대, 신화관 최저 13만 원대로 준비되며, 3월 투숙 시에는 조식 1+1 바우처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4월부터 6월까지 투숙 시에는 신화워터파크 1+1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렌터카 최대 50% 할인 및 인기 관광지 혜택도 있으니 봄날의 제주를 제대로 만끽해보자.

봄맞이 먹거리도 당연히 놓칠 수 없겠다.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면역력이 중요한 봄철 환절기를 맞아 영양 가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프로모션 ‘새봄의 향기’를 선보인다.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냉이와 달래를 활용한 차돌 냉이 짬뽕과 달래 마파두부 덮밥도 준비되니 취향껏 골라보자.

‘濟州膳제주선’도 봄맞이 새 단장에 나섰다. 겨울에 시작한 장어 소금구이와 쇠고기 된장찌개 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활력 충전에 제격인 낙지볶음과 푸른 고사리 우육 해장국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제주의 향토 음식인 고사리 육개장을 ‘濟州膳제주선’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고사리 우육 해장국은 돼지고기 육수가 아닌 쇠고기 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싱그러운 유채를 곁들인 육회 비빔밥과 봄 제철 주꾸미와 냉이가 들어간 파전, 제주 해녀들의 보양식으로 유명한 깅이 게살죽, 우럭 지리탕 등도 새롭게 맛볼 수 있으며, 대표 메뉴인 ‘膳 한상 차림’을 주문하면 봄옷으로 갈아입은 계절 샐러드와 봄 숙주 녹두전도 즐길 수 있다.

봄 소풍하면 빼놓을 수 없는 어린이들의 꿈동산 ‘신화테마파크’에서도 봄을 닮은 ‘벚꽃 라테’를 출시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분홍빛의 ‘벚꽃 라테’는 달콤한 화이트초콜릿 베이스에 향긋한 벚꽃 향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상큼 달달한 딸기시럽이 올라가 아이들도 먹기 좋은 키즈 라테로 손색이 없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투숙객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제공되니 아이들과 함께 봄캉스를 떠날 때 체크해두자.

‘JSW DAY’ 및 봄 식음 프로보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