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3 청소년 자기주도 꿈 공모 ‘多Dream-다드림’ 참가자 모집
평택시, 2023 청소년 자기주도 꿈 공모 ‘多Dream-다드림’ 참가자 모집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3.03.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평택시)
사회적 배려 청소년 대상 자기주도 꿈 공모 '다드림' 사업 참가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사진=평택시)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사회적 배려 청소년 대상 자기주도 꿈 공모 '다드림' 사업 참가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꿈 공모사업 '다드림'은 평택시에 거주하고 있는 9세~19세 사회적 배려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신의 꿈을 스스로 탐색하고 계획하여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올해는 교육활동, 예체능활동, 탐방활동, 그 외 청소년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활동을 중심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사회적 배려 청소년 범위는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조손가정 자녀, 다문화가정 자녀 등으로, 꿈 공모 활동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이라면 활동 계획을 세워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청소년문화센터장(곽지숙)은 “꿈 공모사업은 청소년들이 평소 여러 사정으로 도전하지 못했던 자신의 꿈을 직접 시도해 보는 계기를 제공해주기 위한 사업으로 많은 청소년이 다양한 분야에 대해 도전해 보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