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2023년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 전달식 진행
하남도시공사, '2023년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 전달식 진행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3.03.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SG 경영 실천과 시민 중심의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는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추진 
(사진=하남시)
하남도시공사가 지난 14일 공사 사장실에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2023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하남도시공사)

[하남=정영석기자] 하남도시공사가 지난 14일 공사 사장실에서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2023년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공모사업 기부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5년째 매년 추진하고 있는 하남도시공사의 사회공헌 공모사업은 관내 비영리단체가 기획한 사회공헌 사업을 공모심사를 통해 선발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69개 단체가 기획서를 제출하였고 이 중 총 31개 사업을 선정하여 각 사업별로 500만원 한도로 총 1억원을 지원하게 된다.

하남도시공사 최철규 사장은“관내 봉사단체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발굴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영·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복지 혜택이 지원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공모사업 협업에 힘써주시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며, 앞으로도 공사는 시민 복지를 위해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남도시공사 공공사업부 사회공헌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