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시 승격 50주년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4월 11일 개최
부천시, 시 승격 50주년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4월 11일 개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3.03.2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심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각 광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접수
- 4월 9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서 예심 개최…이날 현장 접수 통해 참가 신청도 가능
부천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오는 4월 11일 오후 2시 원미산 진달래동산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오는 4월 11일 오후 2시 원미산 진달래동산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3년 당시 시 승격 40주년 기념으로 열렸던 부천시편 이후 10년 만에 열리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에서는 MC 김신영의 재치 있는 진행과 초대가수 김용임, 윤수현, 테이, 김기태의 출연으로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심은 오는 4월 9일 오후 1시,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열린다. 신청 대상은 부천시민뿐만 아니라 부천시 소재 사업자, 직장인, 학생들도 신청할 수 있다.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각 광역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담당자 이메일로 서식을 제출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서식은 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시민은 예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시 홈페이지 또는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많은 시민과 함께 원미산 진달래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