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황성규기자]스페이스골드월드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SG골드그룹, 사)한국효도회, 이채익 국회의원실에서 주관하는 2023스페이스 골드 대한민국 최고 孝 인물대상 시상식이 지난 3월 18일 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 시상식은 오늘날 孝의 중요성, 孝의 실천, 孝의 21세기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고, 孝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행사이다.
전국 17개 광역 시·도에서 孝를 매개체로 대한민국 성장발전, 사회공헌, 세대융합을 위해 뛰어난 성과를 보인 인물을 엄격하게 선발하여 현성그룹 최락헌 회장, 대한노인복지회 김재욱 부회장, 비상GOP 경호업체 방현태 대표, 서울시립대학교 겸임교수 및 성악가 장동일, 영상CF감독 류성훈, 투썸플레이스 조영도 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다.
㈜ 넥스타 글로벌&글로벌 인플루언서 협회 임재수 공동조직위원장은 ‘대한민국은 K-팝, K-컬쳐, K-푸드 등 세계적인 탑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K-효‘도 세계적인 탑 브랜드로 자리잡아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세계인 모두의 마음이 하나로 연결되는 레버리지가 되길 바라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2023대한민국 최고 孝 인물대상으로 선발된 분 모두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은 연예인축구단 나경훈 단장과 ㈜ 넥스타 글로벌&글로벌 인플루언서 협회 박채연 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 넥스타 글로벌&글로벌 인플루언서 협회의 장원규 엔터테인먼트 이사, 전영조 사업총괄본부장, 경영전략본부장 이율리아 등이 적극적인 참여와 행사지원으로 성공적인 2023대한민국 최고 孝 인물대상 시상식이 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 영예로운 수상을 하게 된 대한민국 최고 孝 인물대상 수상자 모두는 ‘앞으로 더욱 더 孝의 실천으로 대한민국 성장발전, 사회공헌, 세대융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특히 대한민국의 ’K-효‘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전도사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