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고향사랑기부자에게 구문화재단 공연 관람권 제공
부평구, 고향사랑기부자에게 구문화재단 공연 관람권 제공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3.2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는 22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부평구문화재단 공연 관람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구는 지난 1월 답례품선정위원회를 통해 ‘부평구문화재단 공연관람권’을 선정했으며, 부평구 문화재단의 4월 기획공연인 ‘독심의 술사’를 시작으로 연 3~4편을 제공한다.

기부자는 오는 4월 5일까지 기부금액의 30% 이내 범위(R석 3만 원, S석 2만 원)에서 답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4월 기획공연 ‘독심의 술사’는 4월 7일부터 8일까지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공연한다.

독심술사 나자광과 의뢰인의 심리추리로 반전이 있는 고품격 코미디 작품이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이실장역의 정희태 배우 등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한다.

차준택 구청장은 “이번 답례품은 고향사랑 기부자들이 ‘문화도시 부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문화와 예술 사업 등 부평 발전에 기부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열악한 지방재정을 보완하고 지역 간 균형발전을 위해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시행하는 제도다.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10만 원 이하 100%, 10만 원 초과분 16.5%)를 받을 수 있고, 지자체는 기부금액의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증정한다.

고향사랑 기부를 희망하는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전국 농협지점을 방문해 기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