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2023년 첫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계양구, 2023년 첫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3.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의 주요 정책과 현안을 공유하며 변화하고 발전하는 계양구 위해 활동
계양구가 지난 22일 정책자문위원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첫 정책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가 계양구 정책자문위원과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첫 정책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계양구 정책자문위원회 위원들에게 민선 8기 주요업무 보고와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 단지 조성 사업 ▲계양 관광 인프라 확충 ▲대장·홍대선 철도 연장을 통한 교통 인프라 구축 등 당면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1월에 발족된 정책자문위원회는 매년 정기회와 임시회를 통해 구의 정책과 현안사항 공유, 실질적 자문 활동으로 민선 8기 공약사항 등 주요 정책사업이 최상의 정책으로 설계·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0명으로 구성됐다.

윤환 구청장은 “계양구의 주요 현안과 정책을 모두 공유하여 잘못된 것은 재정비하고, 잘한 정책은 박수받을 수 있도록 계양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고 발전하는 계양구를 위해 자문 위원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