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 접수
인천문화재단,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 접수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3.23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너 이미지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문화재단은 인천 시민의 생활 속 문화예술활동 활성화를 위해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를 4월 5일까지 접수한다.

지난해 대비 달라진 점으로는 첫째, 지원 시기와 공모 영역이 각기 다르던 생활문화동아리의 활동 지원, 강사 지원, 사회공헌 활동 지원을 통합하여 <생활문화동아리 활동 지원> 공모로 진행한다.

둘째, 생활문화동아리 정보 집적 및 지원사업 접근성 향상을 위해 생활문화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신청받는다.

셋째, 지원신청 금액과 전문가 심의 이후 최종 선정 금액이 동일할 경우 교부신청서 제출 절차를 생략하여 각 동아리가 제출할 행정서류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생활문화동아리로 구성원의 3인 이상이 인천시민·연고자·활동자로 구성되고 관련된 증빙자료를 제출할 수 있는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모관련 사업설명회는 온라인으로 3월 28일(화)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내용은 동아리의 모임 및 발표 활동비, 교육을 위한 강사비로 최대 200만원까지이며, 추가적으로 사회공헌활동비를 최대 60만원까지 책정하여 사회복지시설에서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지원금 사용 등에 관한 절차는 선정 공고 이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