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공단, 창립 2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인천시설공단, 창립 21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3.03.24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여간의 공단 역사 기념 … 새로운 변화와 혁신 다짐
인천시설공단이 24일 인천청소년수련관 대공연장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시설공단

[인천=김정호기자]인천시설공단이 24일 인천청소년수련관 대공연장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기념행사는 공단의 지난 20년여간의 발자취와 성과를 기념하고 인천시 생활기반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공기업으로서의 변화와 혁신을 다짐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창립을 축하하기 위해 역대 이사장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으며, 김종필 이사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내빈 축사 ▲공단 직원 축하공연 ▲공단 발전에 기여한 직원 표창 ▲공단의 미래와 인천시 APEC 유치 기원 퍼포먼스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플로깅 캠페인으로 인천대공원 장수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했다.

김종필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단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주신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설운영 전문 역량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통하며 성장하는 공단을 만들어 시민이 행복한 초일류도시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