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 성료
‘2023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 성료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3.2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대한민국의 미래"...유능하고 존경받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수상
사진 = 경인매일DB
사진 = 경인매일DB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2023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시상식이 24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성료됐다.

이번행사는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가 주최하고 선데이뉴스신문과 월간선데이뉴스가 주관했다.

2023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평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등으로 국가경제와 지역경제 및 일자리 창출, 국가브랜드 향상 등 미래 발전에 공헌한, 유능하고 존경받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매년 ▲의정부문 ▲행정부문 ▲의회부문 ▲국가공헌부문 ▲사회공헌부문 ▲미래경영부문 ▲고객만족부문 ▲혁신기술부문 ▲혁신경영부문 ▲교육부문 ▲의료부문 ▲문화예술부문 등에서 추천을 통해 훌륭한 군·관·민의 파워리더들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시상식은 '세계 최정상급의 테너 하석천 교수의 애국가 선창으로 시작했으며 이주영 전 해수부 장관의 환영사와 한국언론연합회 고문 이홍채 고문의 대회사와 위스콘신대학교 한국AMP 주임교수 이계춘 선정위원장의 심사평, 대한민국파워더대상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자 노미경 방송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부 공식행사와 2부 시상식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각 분야 선정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조직위원장 신민정(선데이뉴스신문 대표이사)은 "오늘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분들께 그 공로에 감사드리는 시간"이라며  “평소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고 존경받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선정하여 시상하게 되어기쁘다" 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경제와 지역경제에 기여한 훌륭한 리더들의 삶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간의 희생과 노고로 한국의 융성한 사회발전에 기여해 주신 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