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인재육성재단 이사회 임원진, 안산시 인재육성 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이사회 임원진, 안산시 인재육성 장학기금 전달식 개최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3.03.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산인재육성재단
사진=(재)안산인재육성재단

[안산=권영창기자](재)안산인재육성재단 이사회 임원진은 안산시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1천 2백만원을 기부하고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장학기금은 올해 1월 안산인재육성재단의 2대 대표이사로 취임한 홍일화 대표이사와 지난해 12월에 새로 선임된 이사인 김병삼 (주)쓰리나인 대표이사, 배윤길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장, 정병만 (주)저스티스 사장. 박정원 안산건강이열리는 약국 대표약사, 박상우 법무법인 의담 대표변호사가 안산시 인재육성을 위해 뜻을 모아 기부하였으며, 재단 임원진은 “장학기금이 인재 육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안산시 인재육성을 위한 재단 임원진의 자발적 기부에 감사함을 전하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안산의 미래세대를 위한 글로벌 인재육성 사업 추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단 홍일화 대표이사는 “이번 장학기금 전달을 계기로 많은 시민들이 재단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여러 사업들을 알아 안산시 인재육성을 위한 사업들이 더욱 확대되고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은 2014년도에 안산시 출연기관으로 출범하였으며, 출범 이후 “올바른 인성, 글로벌 인재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 분야의 청소년 육성 및 어려운 교육 환경에서도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12개 분야의 장학사업과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사업'  그리고  '청소년들을 위한 미래인재 혁신 교육사업 등 안산시 청소년및을 위한 다양하고 특화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