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北 미사일 도발 규탄... "김정은, 핵보유 야욕을 버려라"
자유총연맹, 北 미사일 도발 규탄... "김정은, 핵보유 야욕을 버려라"
  • 이시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3.03.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자유총연맹
사진 = 자유총연맹

[경인매일=이시은 인턴기자] 한국자유총연맹(총재 강석호)이 북한의 연이은 단거리탄도미사일 발사에 대해 규탄하고 나섰다.

자유총연맹은 27일 성명서를 통해 "우리 320만 회원은 북한이 지난 19일 모의 핵탄두 폭발실험과 21일 핵어뢰 실험, 22일에는 순항미사일 4발을 쏜 뒤 모의 핵탄두 폭발실험 등의 도발을 반민족적 협박으로 규정한다"며 "즉시 핵보유 야욕을 버릴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북한이 한미연합 상륙훈련과 미 항모 전개에 대한 반발로 연이은 음모와 책동을 자행하는 것은 김정은정권 자멸의 지름길이 될 것"이라며 "즉시 한반도 평화와 국제사회의 안정을 위해 대화의 길에 나올 것을 조속히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북한이 한미연합 상륙훈련과 미 항모 전개에 대한 반발로 연이은 음모와 책동을 자행하는 것은 김정은 정권 자멸의 지름길”이라 경고하고 “즉시 한반도 평화와 국제사회의 안정을 위해 대화의 길에 나올 것”을 요구했다.

이어"김정은의 딸 김주애가 ICBM 시험발사 참관에 나서는 등 후계자 구도를 드러내는 것을 반문명적 퇴행으로 선언한다"며 "즉시 봉건적 세습주의를 버리고 북한인권 개선에 나설 것을 강력 촉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