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계양구청장, 현장 중심 소통 행정 펼쳐
윤환 계양구청장, 현장 중심 소통 행정 펼쳐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3.03.2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환 구청장,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 건의사항 현장 방문으로 구민과의 소통 강화
윤환 계양구청장이 주요 민원현장을 찾아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을 펼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 윤환 계양구청장은 지난 23일과 27일 양일간 동별 주요 민원현장을 찾아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민원현장 방문은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 상반기 동 방문「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에서 제안된 구민 건의사항 현장 확인을 위해 진행됐다.

계양구는 지난 상반기 12개 동 방문을 통해 총 156건에 대한 구민 건의사항을 접수했다.

윤환 구청장은 이 중 ▲도로 재포장 요청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대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CCTV 설치 등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 30건에 대해 23일 계양권역·작전권역, 27일 계산권역·효성권역의 현장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윤환 구청장은 건의를 제안한 민원인과 직접 만나 현장을 확인하며 의견을 듣고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장기적인 계획과 예산이 수반되는 사항은 관련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구정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윤환 구청장은 “이번 동 방문을 통해 접수된 의견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귀 기울여 구민 불편사항이 신속하게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언제나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구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어려운 점을 살펴 행복한 계양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