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 개최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 개최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3.04.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사진=화성시)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사진=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이기홍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행사장 내 정원·문화·전시업체가 참가하는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을 지난 3월 30일 개최했다.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공간은 꽃박람회 행사장에서 가장 먼저 관람객을 맞이하는 10m 대형 토끼 ‘고양레빗’과 함께하는 '고양 레이 가든', 꽃과 함께하는 순간의 기억을 거울형 구조물과 회전목마 등으로 조성된 '모멘텀 가든', 곤충과 꽃이 함께하는 동심 놀이터 '어린이 정원', 이끼와 대나무 등 사색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생태정원', 환경친화 라이프스타일 공간 '꽃과 생활 디자인 정원' 등 고양국제꽃포럼, 국제꽃어워드쇼가 개최되는 '화훼교류관' 꽃예술 전시사업, 꽃박람회 브랜딩 게이트 연출, 분화품종 전시 등 실내·외 다양한 전시 테마공간으로 구성된다.

이날 참가한 전시분야 참가업체는 위 사업을 진행하며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주제인 ‘flower in the life’를 주제로 수준 높은 전시 연출과 관람객의 행복한 경험 제공, 철저한 안전 확보 등 우수한 사업 수행 및 전시 공간 조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꽃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 및 참가 화훼·전시전문가는 온라인 박람회 전용 페이지에서 각 전시 공간 소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될 방침이다.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